돌아다닐 준비 (방구석 여행)/프랑스 마을 미리보기

[니스(Nice)] 영국인의 산책로 > 살레야 시장 > 올드 니스 > 빠이용 산책로 (걸어서 시내 한바퀴 코스) / 5.8km, 2시간

by شيطان؛ جِنّ؛ عِفريت 2022. 7. 10.

니스에서 도보 여행하기

Hôtel Negresco에서 Promenade des Anglais까지, 거리 5,8 km, 시간 2 heures

바다 산책로에서 시작하여 구시가지의 미로에서 계속된 다음 항구가 내려다보이는 곶에 도착하는 이 즐거운 여행으로 니스의 심장부를 발견하십시오. 길을 따라 쇼핑을 하거나, 식사를 하거나, 음료를 마실 수 있습니다.

영국인의 산책로

해안가에 있는 이 전설적인 산책로는 2016년 테러로 인해 애도되었으며, 이로 인해 86명의 희생자와 수백 명의 부상자가 발생했습니다. 이 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도시에서 매우 강력한 기념 랜드마크로 남아 있습니다.

왜 영국인의 산책로인가?

영국 국외 거주자들은 1822년에 이 산책로를 건설하기 위해 실업자인 감귤 재배자를 고용했습니다. Hotel Negresco(No. 37), Belle Epoque 궁전, Palais de la Méditerr anée(No. 15)의 아르데코 양식의 외관을 놓치지 마십시오.

산책로 >> Avenue de Verdun을 타고 야자수와 세련된 부티크를 지나 마세나 광장으로 이동합니다. 우아한 이탈리아 건축물을 감상한 다음 계단을 내려가십시오. 두 번째 정류장에서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는 rue de l'Opéra를 타십시오. 쇼핑, 간식 구입 및 완벽한 기념품을 찾을 수 있는 우아한 Rue Saint-François-de-Paul는 해안가를 돌아옵니다. 비누 상인과 와인 바를 지나서 자리를 잡으십시오. 풍경은 Cours Saleya로 변합니다.

살레야 시장(Cours Saleya)

니스의 깊숙한 곳에 위치한 관광 명소입니다. 활기찬 시장은 시간에 따라 다양한 활동에 적합합니다. 아침에는 에스프레소를 한 모금 마시고 신선한 농산물이나 꽃을 파는 상인들과 이야기를 나눈 다음 현지인과 함께 점심을 먹고 저녁에는 니스의 젊은이들과 파티를 즐겨보세요.

산책로 >> Cours Saleya에 수직인 거리는 rue de la Préfecture로 이어집니다.

올드 니스

Sainte-Reparate 대성당과 같은 바로크 양식의 보석을 볼 수 있는 Old Nice의 미로에 빠져 보세요. Bistrot d'Antoine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Distilleries Idéales에서 식전주를 마시고 LouPilha Leva에서 간단한 식사를 하세요. Fenocchio에서 아이스크림 먹을 수 있습니다.

산책로 >> rue Rossetti의 계단 또는 rue des Ponchettes의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십시오.

캐슬 힐(Colline du Château)

니스 구시가지가 내려다 보이는 바위가 많은 곶에 있는 Colline du Château의 공원은 도시 전체의 전망을 제공합니다. 이 장소는 피크닉을 즐기거나 아이들이 긴장을 풀기에 이상적입니다.

산책로 >> 북쪽 골목을 따라 공원을 건너 공동묘지로 향한 다음 Font-aux-Oiseaux 골목과 Montée du Château를 타고 구시가지로 돌아갑니다. 골목을 거닐며 Boulevard Jean Jaurès에 도착한 다음 건너면 Promenade du Paillon에 있는 자신을 찾을 수 있습니다.

빠이용 산책로(Promenade du Paillon)

국립 극장에서 마세나 광장까지 이어지는 이 웅장한 조경 공원부지에 버스 정류장과 주차장이 있었다는 것은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일련의 녹지 공간, 놀이터 및 워 터 제트를 제공합니다. 니스 사람들은 오후 나 저녁에 그곳을 걷는 것을 좋아합니다.

산책로 >> 공원을 북동쪽으로 건너 Avenue Saint-Sébastien으로 나가십시오.

현대 미술관 (MAMAC)

이 박물관은 1950 년대부터 현재까지 유럽과 미국의 아방가르드를 기리는 박물관입니다. 특히 Niki de Saint Phalle, César, Arman 및 Yves Klein의 작품을 선보입니다. 건물의 지붕은 전시 공간 (도시의 숨 막히는 전경)이기도 합니다. 거기에서 Promenade des Anglais에 합류하여 Pastis를 마실 수 있습니다.